펜트 하우스 시즌2

컨텐츠 영향력 1위 펜트하우스 시즌2

(이미지/SBS 펜트하우스 시즌2 포스터)


SBS 금,토 드라마 펜트 하우스 시즌2가 더 자극적인 소재로 화제를 모으며 주말드라마 시청률 20%를 돌파하였다.

시즌2 초반 방영분의 주요 내용은 하윤철(윤종훈 분)은 오윤희(유진)와 천서진(김소연) 사이를 오가며 희대의 라이벌 관계인 두 여자 캐릭터의 가운데에서 윤철은 전혀 다른 캐릭터를 소화하며 어느 한 쪽으로도 치우치지 않는 균형감을 보여주고 있다.


하윤철과 오윤희의 관계가 흥미를 자아내는 대목은 복수를 위해 뭉친 비지니스 파트너로서의 관계가 또 다른 관계로 발전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기 때문이다. 반 천서진과의 관계와는 또 다른 긴장감이 감도는 둘의 관계 역시 팬들의 뜨거운 응원을 받고 있다. 특히 지난 4회에서는 구 내연남 주단태(엄기준)가 윤철로 인해 서진과의 관계에 위기감을 느끼기 시작 했고 둘 사이가 위태해지는 가운데, 하윤철은 여유로운 표정으로 그들을 향한 복수의 칼을 갈고 있었다.


제니엄마(신은경)가 딸의 학교폭력 피해자로 참회의 눈물을 흘리는 장면이 인상적이었으며, 주단테 대신 감옥살이를 하게된 제니 아버지와의 관련 내용이 궁금증을 자아내었다. 이들의 관계속에 새롭게 전개되어질 주단테의 악행이 밝혀질 내용이 궁금증을 더해주며 다음회를 기대하게 하였다.


<기사=KM에디터>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