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K Concert(Incheon K-POP Concert)

September 14, 2017

한류스타들이 총출동하는 잉크콘서트(INCHEON K-POP CONCERT 2017)

 

9월 9일(토) 인천문학경기장 주경기장에서 열립니다. SBS Plus, SBS Plus UHD, SBS funE, SBS MTV에서 당일 저녁 7시 30분 동시 생방송.

 

인천광역시가 주최하고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잉크콘서트는 2009년부터 올해로 9회째를 맞이했으며, 인천 관광∙홍보와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한류관광콘텐츠

 

<워너원>

그동안 당대 최정상 아이돌이 출연하며 매년 국내 팬들은 물론 해외 관람객에게도 인지도를 높여왔습니다. 특히 지난해에는 16,000명이 넘는 역대 최대 해외관람객을 모객했으며, ‘INK Concert(Incheon K-POP Concert)라는 명칭으로 브랜드를 확립한 바 있습니다.

<빅스LR>

 

올해는 선미, 공민지, 티아라, 하이라이트, 이기광, B.A.P, VIXX LR, A-JAX, 레드벨벳, 라붐, 러블리즈, 여자친구, 다이아, 더 이스트라이트, VICTON, 모모랜드, 마이틴, 사무엘, 온앤오프, 워너원, 위키미키, 골든 차일드 등 역대 최강의 라인업으로 팬들을 찾아갑니다. 이에 지난 8월 8일과 24일 오픈한 티켓은 전석 매진 되는 기염을 토하기도 했습니다.

MC로 선정된 장희진은 최근 종영한 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를 통해 주연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으며, 최태준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며 MC, DJ등 여러 분야에서 사랑받고 있다. 역대 최강 스타들의 콜라보 특별 무대를 소개하고, 한류를 알리는 등 다양한 역할로 활약 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공연이 시작되기 전 커버댄스와 팬 미팅, 출연자 포토월 등 다양한 부대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으며, 푸드트럭 및 음식문화박람회도 진행해 다양한 먹거리도 풍성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기광>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