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맥주'YEBISU'

September 18, 2017

맥주도 개성시대

 

그동안 우리나라는 몇몇의 대형 주류회사와 관련 법안에 의해 소비자들은 개성에 따른 선택이 없었다. 개성 없이 선택해야 했던 소비자들은 관련법이 개정되어 맥주 시장이 개방되면서 수입맥주, 수제맥주는 소비자들에 의해 빠르게 확산되면서 이제는 개인의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게 되었다. 이런 맥주 시장의 변화로 소비자들은 좀더 개성 있는 맥주의 맛을 찾기 시작했고 다양한 맥주 브랜드에 대해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사진 및 기사제공/포도컴>

수요미식회 맥주편에 소개된 비싸지만 맛있는 맥주로 소개된 12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일본 최고의 프리미엄 브랜드 에비스맥주(YEBISU)가 국내 출시를 하였다. 일본에서 복(福)을 부르는 맥주로 오랜 인기를 끌고 있는 에비스맥주는, 오랜 전통과 역사를 그대로 반영해, 스토리가 전개될 만큼 브랜드의 로열티가 특별하다.

 

에비스는 장사번영을 기원하는 신의 이름을 사용해 일본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상징성을 가지고, 도미, 행운, 번영, 등의 스토리를 전개하고 있다. 그렇기에 일본에서는 특별한날 에비스맥주를 선물하는 트렌드가 자리잡고 있기도 하다.

 

그동안 생맥주로 테스트 시장을 거쳐 가정용 350ml, 500ml가 출지된다. 앞으로 프리미엄 맥주 에비스를 롯데마트, 코스트코, 홈플러스 등 주요 할인점과 CU, GS25, 미니스톱, 세븐일레븐 등 주요 편의점 및 백화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