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드라마 동 시간대 모두 1위

December 26, 2017

 

황금빛 내 인생, '저글러스도, 흑기사도 2016년 이후 1년만에 일주일 시청률 모두 1위


참신하고 트랜디한 드라마 소재로 KBS드라마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다.

 

 

꾸준히 시청률 상승선을 달리던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은 시청률 40%를 기록하며 2015년 ‘가족끼리 왜 이래” 이후 처음으로 동 시간대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였다.

드라마 후반에 돌입 하면서 서지안(신혜선), 서지수(서은수)이 각자의 자리로 돌아온 모습과 함께 서지안(신혜선)을 향한 최도경(박시후)의 본격적인 로맨스의시작이 그려지면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수목드라마 ‘흑기사’는 방영 전부터 화제가 된 드라마이다 이런 관심은 시청률과 이어져서 단 2회 방영후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화제의 드라마로 자리매김을 하였다. 200년전의 인연을 현재까지 이어온 주인공 문수호(김래원)와 정해라(신세경), 샤론(서지혜)의 사연이 소개되었던 3회에서도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흑기사 수호(김래원)의 심쿵 달달한 돌직구 멘트는 시청자들을 매혹시키기에 부족함이 없었다.

‘저글러스:비서들’은 회를 거듭할수록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동 시간대 시청률 1위 드라마로 등극하였다. 보스가 비서의 집에 세입자로 들어오면서 철벽 같은 보스와 벌어지는 관계적 로맨스 드라마로 26일 방영에서 남치원(최다니엘)이 좌윤이(백진희)에게 키스를 하며 본격적인 핑크 빛 변화를 알렸다.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