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유기농 Tea Brand '어가행렬'

February 1, 2018

겨울철 건강과 미용을 위한 우리 차 '어가행렬'

나를 위한 치유의 시간, 차 한 잔의 여유와 향기 

면역력이 걱정되는 계절 겨울에 간강과 미용을 위해 나만을 위한 차한잔의 여유를 우리나라 전통 차 문화 속에서 찾아본다. Tea Brand '어가행렬'은  흑콩차는 서리태 콩과 콩깍지로 만든 차 입니다. 서리태 콩은 파주 지역에서 어가행렬이 직접 싹을 틔워 유기농 으로 재배한 콩이다.  콩의 고소함을 느낄 수 있는 적당한 로스팅과 자체 숙성과정을 거쳐 맛과 향을 살리고  파주 장단콩의 맛과 향, 영양까지 그대로 담은 검은콩차 제품을 만들었다. 

콩은 해독과 항산화작용과 이소플라본 함유량 높아 한방에서 약재로 사용할 정도로 약효가 뛰어나고 양질의 단백질과 지질, 칼슘, 비타민 B1, B2가 많이 들어 있다. 특히 검은콩은 해독 작용이 뛰어나고 안토시아닌 색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항산화, 항노화, 시력개선 등에 효과가 있다고 한다.

 

 어가행렬은 우리 전통의 맛과 멋을 재현하기 위해 우엉차, 연근차, 콩차 등 건강차를 비롯해 폐백, 이바지 음식, 선물용 궁중떡을 현대적인 감각에 맞게 제품화 하고 있다.

 어가행렬을 설립한 티 마스터 유은희 선생님은 한국 전통의 맛과 멋을 중시하며 브랜드를 만들었다. 오랜 시간 궁중 전통요리와 전통 차를 공부하면서 자신만의 노하우로 친환경 TEA를 생산 하였다. 지금은 동양의학 전문가 딸과 함께 더 좋은 TEA를 만들기 위해 최적의 로스팅 방법을 고안하여 건강하고 한층 더 품격있는 차를 만드는데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 

어가행렬은 전통적인 발효방법과 정성의 깊이를 더해 전통적이면서 특별한 숙성 방법으로 고객들에게 깨끗하고 건강한 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친환경 작물만을 원료로 하고 신선하고 깨끗한 상태에서 건조를 한 후 숙성과 몇 번의 로스팅을 하여 3일이라는 시간이 걸리게 된다고 한다.

이렇게 만들어지는 숙성된 어가행렬의 차는 맛과 향이 깊고 풍미가 좋아 보다 건강한 보다 고소한 보다 달콤한 차가 완성되기 때문이다.

 

젊은 층을 위한 제품을으로 차와 커피를 블랜딩한 제품은 커피에 입맛이 길들여진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마시면 마실 수록 깊고 구수한 차의 풍미를 즐기게 되어 건강한 우리차 '어가행렬'의 제품에 호감이 간다.

 

 <사진제공/어가행렬>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