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미스티' 김남주 추문과 변수

February 18, 2018

시청률 7% 돌파 

고혜란의 추문 정면돌파 

jtbc 김남주 주연의 드라마 '미스티'가 시청률 7%를 돌파하면서 주연배우와 극중 배우들의 카리스마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을 사로 잡았다. 5회 6회는 부제 '추문', '변수'의 부제로 방송 되면서 김남주(극중 고혜란)가 케빈리의 죽음의 미스테리한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 되면서 두사람 사이의 추문이 시작된다. 이 과정에서 김남주(극중 고혜란)는 그녀만의 방식으로 위기를 정면 돌파한다.

모든 추문으로 부터 자신의 자리를 지키게 되고 케빈리와의 관계를 의심하던 남편 지진희(극중 강태욱)에게 끊임없이 거짓말을 하고 결국 사견해결을 위한 남편으로서 변호인으로서의 지지를 얻게 된다.

남편의 적극적인 지지를 받게되지만 주변에는 그녀를 괴롭히는 적들 뿐 아니라 미스테리한 인물들이 많다. 후임으로 거론되며 고혜란의 자리를 노리는 한지민(배우 진기주), 고혜란에게 복수를 결심한 친구 서은주(배우 전혜진),  단순사고가 아닌 살인 사건이라고 굳게 믿고 있는 형사 강기준(배우 안내상).

 고혜란에게 협박하는 케빈리의 로드메니저 백동현, 

고혜란의 남편 강태욱(배우 지진희)를 시기 질투하는 변우현 검사(배우 김현종)은 고혜란의 뒤를 쫒고 있는 안내상에게 조력자가 되어준다. 

 

서은주(배우 전혜진)는 모두가 찾고 있는 블랙바스 영상을 보게되고 고혜한을 향한 복수를 결심한다. 고혜란에게 받은것을 그대로 갚아주겠다는 말과 함께 앞으로 서은주의 복수와 함께 밝혀질 고혜란의 과거와 관련있는 또하나의 인물 하명우(배우 임태경)를 통해 고혜란의 과거는 어떤 사연이 전개 될지 관심이 고조 되고있다.

<사진/jtbc드라마'미스티'켑쳐>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