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다방' tvN 예능 프로그램

April 8, 2018

일반인 대상 맞선 예능프로그램

맞선 장소, 인테리어 소품 인기

tvN '윤식당' 이후 프로그램으로 '선다방'이 방영되었다. 일반인 대상의 맞선 프로그램으로 20대와 40대 미혼 남녀의 맞선을 주선 하는 프로그램이다. 출연진은 유인나를 중심으로 양세형, 이적, 아이돌 가수 로운이다. 출연진을 '선다방'의 카페지기로 맞선 남녀의 연예를 도와 준다. 

1회에서 맞선에 대한 질문에 양세형이 정리한 소개팅과 맞선의 의미에 대해 설명하였다. 맞선이한 단어가 요즘 젊은이들에게 생소한 것 일 수 있다는 점에서 '선다방' 프로그램에서 남녀의 만남과 연예에 대한 새로운 인식을 가져다 줄 좋은 프로그램이다. 또한 맞선에 나오는 일반인 남녀는 그동안 소개팅 프로그램과 달리 주변에서 흔히 만날 수 있는 20대 40대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였다. 

일반인들의 생활과 연예에대한 생각을 엿 볼수 있는 '선다방'이 2040세대의 관심을 사로잡고 있다. 1회 방영 이후 촬영 장소와 인테리어 소품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촬영장소는 삼청동에 위치하고 있지만 현재 촬영지로 사용되고 실제 영업은 하지 않는 상태이다. 시청자 들은 방영 이후 카페로 오픈하기를 기대 하고 있다. 인테리어에 사용하고 있는 소품들은 불티나게 팔리고 있는 상황이라고 전해고 있다. 신청자 들에 대한 관심과 바쁜 일상으로 연예할 기회가 없는 현대 직장인들의 삶의 이야기와 그들의 연예 이야기가 궁금해 진다.

<사진/tvN 선다방 포스터, 캡쳐>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