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April 15, 2018

몰래하는 연예가 티가 더 나는 법

손예진, 정해인 캐미 중국에서도 인기

jtbc 금토 드라마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가 동시대 시청률 1위로 시청자의 사랑을 받은 드라마가 되었다. 다시 한번 안판석 연출가의 작품으로 화재가 되었고 시청자들의 기대에 실망시키지 않은 드라마로 자리매김 했다. 진솔한 젊은 남녀의 연애 이야기, 연상 연하 커풀의 현실감 있는 연애 이야기로 많은 공감을 이끌어 낸 잘 만들어진 드라마라는 평이다. 훌륭한 연출가와 주인공 역할의 남여 배우에 잔잔하고 아름다운 화면도 있지만 드라마 스토리 자체가 매우 현실적인 연애를 다루고 있다는 공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는 점이다. 

 

 

이 드라마는 손예진(윤진아)와 정해인(서준희)의 달콤한 키스 장면이 유독 많다. 친구의 남동생과 몰래 하는 연애의 감정을 현실 처럼 스릴있게 그려내고 있다. 또한 연상 여하 커플의 남녀의 스토리 전개가 현실 적으로 재미있게 연출 되었다. 

14일 방영분 에서는 두사람이 다시 재회하여 연애를 하게된 이야기와 정해인(서준희)의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는등 두 주인공의 꿈같은 연애가 점점 현실 세상에 드러나는 것을 암시 했다.

 

회사 동료에게 두 사람의 연예애사실을 들키게 되고 드라마 후반에 손예진의 동생에 의해 전 남친의 찌질한 행동에 대해 알게되고 전 남친을 찾아간 손예진은 결국 경찰서 까지 가게 된다. 이 소식을 듣고 달려간 정해인은 손예진을 와락 껴안는다. 이로서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이 알려지게 되는 것을 암시하였다. 앞으로 두사람의 꿈같은 사랑 뒤에 다가오게된 현실적인 상황의 시련이 예고된다. 앞으로 두사람의 연애는 현실적으로 해피앤딩의 결말을 가져 올지 시청자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사진/'밥잘사주는예쁜누나 드라마 화면 캡처>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