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재연 피아니스트 파주 공연

April 23, 2018

부조니 콩클 수상자 원재연 피아니스트의 파주 공연

포도나무하우스콘서트  5주년 기념 특별 초청공연

4월 22일  파주 솔가람 아트홀'에서  포도나무하우스콘서트 5주년 기념 특별초청 공연을 가졌다.  부조니 콩쿠르 2위 입상 원재연 피아니스트는 해외 공연의 바쁜 스케줄에도 파주에서 공연은 특별한 의미가 있었다. 파주에서 초등학교 시절을 보내며 세계적인 피아니스트로 성장했고 이번 포도나무하우스 5주년 기념 특별 초청공연을 가졌다고 한다. 김지현 크리에이터의 진행으로 솔가람 아트홀을 찾은 청중들은 원재연 피아니스트와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이번 공연의 특별함은 원재연 피아니스트와 청중들의 소통의 시간 이었다. 바르톡 '야외에서' 연주전에 청중들에게 연주곡의 이해를 돕기위한 원재연 피아니스트의 직접 해설과 슈만의 '유모레스크' 연주를 그림으로 표현하는 시간을 청중과 함께 하였다는 것이다.

 

 

음악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화가 오승은 작가의 무대에서의 작업과 청중 지원자중 5명이 함께 하는 특별한 시간 그리고 연주를 듣고 그림으로 표현한 청중들의 설명은 솔가람 아트홀을 찾은 청중들에게 잊지 못할 시간을 만들어 주었다. 

 

 

이 공연에서 원재연 피아니스트는 하이든의 피아노 소나타 C장조를 시작으로 리스트 '환생', 바르톡 '야외에서, 슈만 '유모레스크', 생상스 '죽음의 무도' 를 연주 하였다. 

 

포도나무하우스콘서트의 오주은 예술감독은 파주 지역의 문화예술을 위해 다양한 공연을 기획하고 있다. 

<기사/사진 케이매거진 에디터>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