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국민온실가스감축운동위원회 발대식, ‘인피니트 홍보대사’

April 27, 2018

대국민온실가스감축운동위원회 발대식’이 재단법인 W재단(이사장 이욱)과 임종성 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주최로 4월26일 오전 국회의원회관 소회의실에서 열렸다.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정글의 법칙’ 김진호 PD 등이 대국민 온실가스 감축운동 홍보대사로 참여했다. 행사를 공동주최한 임종성 의원은 인사말을 통해 “온실가스는 인류가 만들어낸 또 하나의 부메랑”이라면서 “우리 모두가 온실가스 감축노력에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W재단 이욱 이사장은 “온실가스에 대한 과학자들의 예측 발표는 우려를 자아내게 한다. 온실가스 감축 노력을 전 국민에 확대하는 플랫폼을 만들고 이를 탄소배출권으로 환산하여 국민에게 돌려주자는 취지로 대국민 온실가스 감축운동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라며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이번 행사에 홍보대사로 참여한 인피니트 멤버 장동우는 “온실가스 감축을 위해 대중교통을 자주 이용하겠다.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마스크 끼고 대중교통을 이용해도 의심을 받지 않아 편리하다”고 해 자중의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남우현도 “나는 가지고 있는 승용차를 팔겠다”며 분위기를 한껏 띄웠다. 홍보대사 김진호 PD(SBS 정글의 법칙 연출) 역시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겠다”며 동참의사를 밝혔다.

<사진/기사 이지영 사진기자>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