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MCT슈퍼탤런트 오브더 월드시즌10'

May 1, 2018

오월의 첫 날 명동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로드 패션쇼

명동에서 대한민국 최초 야외 도로에서 이뤄지는 패션크루즈

오월의 첫 날 명동에서 대한민국 최초 야외 도로에서 패션크루즈를 진행 하였다. 역대 명동에서 펼쳐지는 최대 규모의 로드 패션쇼로 글로벌 슈퍼스타 발굴 플랫폼 '2018 MCT 슈퍼탤런트 오브더 월드(Supertalent of the World) 시즌10'의 메인 행사중 하나다. 슈퍼탤런트 오브더 월드 메인 행사는 29일부터 5월 1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를 중심으로 서울 명동, 광양, 인천 등 일대에서 개최된다.

 

이번 대회 조직위원장인 김시현 MTR 대표는 “이번에 참가한 각국의 슈퍼탤런트 미녀탤런트들을 인터내셔널 버전의 왕홍으로 교육시킨 뒤 자국으로 돌아가면 한류 제품을 중국 및 전 세계적으로 실시간 홍보할 수 있는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했다.

축하 공연 무대에서는 보이그룹 '디아이피'가 멋진 무대를 선보여서 이번 행사를 더욱 빛나게 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홍콩, 중국, 인도네시아, 태국, 독일, 영국, 미국 등 전세계 30개국의 슈퍼탤런트들이 참가해 최종 우승자를 가린다. 참가자들의 평균 신장은 176cm으로 중국에서 연간 30억 매출의 인터넷 스타인 사브리나, 베트남의 배우 키코, 브라질의 신예가수 바넷사, 베네수엘라 탑모델 마리아, 알제리아의 유도선수인 라드쟈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가운데 TOP7은 남아서 20일까지 국내 중소기업 등을 상대로 각종 홍보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한다.. 1년에 2회시즌별로 대회를 진행하는 슈퍼탤런트 오브더 월드는 올해 10월 이태리, 스위스 라운드를 거쳐 파리에서 시즌11을 개최할 예정이다.
<사진/기사제공 K-magazine >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