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나 그녀의 또 다른 매력

August 15, 2018

모델 송해나는 최근 남미 의류 브랜드가 국내에 새로 선보인
‘라피올라(La piola)’의 모델로 발탁됐다.

모델 송해나는 최근 남미 의류 브랜드가 국내에 새로 선보인 ‘라피올라(La piola)’의 모델로 발탁됐다. 매력적인 마스크와 감각적인 패션으로 주목 받는 8년차 모델 송해나는 무표정일 때는 ‘깍쟁이’같다. 하지만 미소 한 번이면 ‘개구쟁이’로 변신하는 반전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러 모습이 보여 지는 것이 좋다. 그것이 나다움의 매력”이라는 그를 만났다.

 

오늘 의상 콘셉트는?

여름 휴양지에서 트렌디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이다.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로맨틱룩’과 우아한 라이프스타일의 ‘리조트룩’을 일상의 자유와 함께 표현하고자 했다.하늘하늘한 원피스들은 수영복 위에도 간편히 입을 수있고, 데일리룩으로도 코디할 수 있다. 움직임이 편해 활동성이 좋다. 당장이라도 이 옷들을 입고 휴양지로 떠나고 싶다(웃음)

 

평소 이런 스타일의 옷을 잘 입는 편인가?

해외에 나가거나 해변에 갈 때는 원피스를 자주 입는데평상시에는 잘 입지 않는다.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이아니다. 하하. 그래서 오늘 걱정을 많이 했다. 여성스럽지 않게 나올까봐. 하하.

평소 패션스타일은 어떤가.

요즘은 트레이닝복을 자주 입는다. 평소엔 원피스나 딱달라붙는 옷보다 활동성 좋고 편한 옷을 자주 입는다. 머리도 굉장히 짧게 잘랐는데 오늘은 여성스럽게 보이기위해 붙임머리를 했다. 잘 어울릴까 걱정했는데 사진을보니 잘 나온 것 같다. 옷들도 너무 예뻐서 앞으로 이렇게 자주 입고 다녀야 할 것 같다.(웃음)

 

얼굴만 보면 ‘깍쟁이’일 것 같은 느낌이 있는데.

맞다. 나를 잘 모르는 사람들은 첫 인상 때문에 깍쟁이 같을 거라 많이 생각하는데 의외로 편한 스타일이다. 사람들이 내가 웃는 모습과 웃지 않은 모습의 이미지 차이가많이 난다고 한다. 난 그게 좋다. 나의 매력이랄까?(웃음)

평소 일이 없을 때는 뭐하며 지내나?

날씨가 좋아져서 친구들과 골프 연습도 하고 영화도 본다. 술 마시는 걸 좋아해서 술도 많이 마신다.

 

모델에게 술은 치명적이지 않나?

그렇긴 하지만 술을 좋아하는 모델들도 많다. 그런 사람들을 보면 타고난 사람도 있고, 나처럼 먹기 위해 운동하는 사람도 있다. 나는 일주일에 최소 3일은 운동하는 편이다. 술을 먹기 위해. 하하

 

어떤 운동을 하나?

지금은 필라테스와 EMS(Electronical Muscle Stimulation)운동을 하고 있다. 필라테스는 6개월 정도 됐고, EMS는2개월 정도 됐다. EMS 같은 경우는 아무래도 미세 전류로 근육을 자극해 짧은 시간 안에 근육을 만들 수 있어효과는 굉장히 좋은 편이다. 특히 다른 운동과 병행했을때 더 효과적인 것 같다.

 

평소 식단관리도 하나.

컬렉션 때나 노출이 심한 화보 촬영 때는 관리를 하지만그 외에는 편하게 먹으려 하고 있다. 물론 한 번씩 크게찔 때도 있다. 5~6kg 정도까지 살이 찌면 2~3주 안에 급하게 살을 뺀다. 그 땐 좀 심하게 관리하는 편이다.2~3주 안에 살 빼는 게 쉽지는 않을 텐데.식사는 점심과 저녁만 하는데 거의 닭가슴살과 샐러드밖에 안 먹는다. 탄수화물을 아예 끊고 단백질 위주로 먹는다. 운동도 무조건 병행한다. 그러면 단기간에 훅 빠진다. 그 대신 빠진 만큼 요요가 생기는데, 요요현상을 줄이기 위해 단백질 섭취를 많이 한다.

 

요즘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다.

그렇다. 나는 여름 나라를 좋아한다. 해외에 나갈 때도항상 여름 나라만 선택하는 편이다. 추운 것보다 바다에누워 쉴 수 있는 곳이 좋다. 바다를 매우 좋아한다(웃음)

 

앞으로의 계획은?

올해 연기를 조금씩 하기 시작해서 그쪽에 집중해 볼 생각이다. 우선 단편영화로 먼저 여러분께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그 후 계속해서 좋은 작품에 참여하고 싶다.그러기 위해선 연기 공부를 많이 해야 할 것 같다(웃음)

<기사/케이매거진 8월호>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