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머 브랜드 스토리 2

August 20, 2018

 

 

남자의 피부도 소중하게!
캠핑, 축제 등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여름, 강력하게 내리쬐는 자외선 속에서 피부 건강을 책임질 선블럭(Sunblock)이 필요하다. ‘블럭 아웃’은 남성 전용 자외선 차단제로,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 되는 크림 형태다. 끈적임과 백탁현상이 없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고 검은콩, 검은깨, 검은쌀 등 ‘블랙푸드’ 성분이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준다. 남자가 무슨 선블럭이냐고? 모르는 말씀! 남성의 피부도 음주, 흡연, 면도, 스트레스 등에 민감하므로 선블럭은 남녀노소 모두에게 필요한 여름철 필수 제품이다.   

 

영양크림과 선블럭의 만남

자외선 차단 기능과 함께 주요 단백질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는 차세대 차단제가 등장했다. 단백질 공급을 통한 피부 활성화는 물론 충분한 자외선 차단 시간, 피부 자극 최소화까지 가능하다. 에센스 형태의 제품으로기초화장 때 사용하면 얼굴에 광채를 더해준다.     

 

닥터코스
하이 리튀드 프로틴 인리치드
(100ml / 2만5000원)

 

 

 

지방을 골라 태우는 스프레이의 등장!

노출의 계절을 걱정하는 여성을 위해 지방을 태우는 슬림번 제품이 등장했다. 1kg에 수천만 원을 호가하는 초고가 성분 ‘글라우신’이 함유되어 지방조직을 분해시키고 ‘카페인’ 성분은 셀룰라이트를 분해시킨다. 슬림번만믿고 과하게 음식을 섭취해선 안 된다. 열심히 운동하면서 지방이 걱정되는 부위에 뿌리자. 완벽한 몸매를 만드는 데 효과적일 것이다.   

 

          

 

남김없이 부드럽게, 5분 말끔 제모

덥수룩한 털들은 이제 안녕! 키치스 왁싱크림은 5분만에 제모가 될 뿐 아니라 털이 늦게 자라도록 돕는억모 효과까지 있어 제모를 자주 하지 않아도 된다.사용 부위가 톤업돼 거뭇거뭇한 피부와도 이별할수 있다. 은은한 장미향이 사용 후에도 남아 냄새로인한 불쾌감이 없다.     

 뿌려만 주면 펴지는 머릿결

여름이 되면 여성들은 긴 머리가 거추장스러워 머리를자주 묶게 된다. 하지만 머리를 풀면 남는 자국 때문에한 번 묶은 머리는 다시 풀고 다니기 힘들다. 고데기를매일 들고 다닐 수도 없으니 말이다. 고데기 헤어미스트는 질끈 묶었던 머리도 자국이 남지 않도록 펴주는 제품으로, 고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모발에 촉촉하게 뿌려주고 손이나 빗으로가볍게 빗질하여 정리만 해주면 된다. 뻗친 머리, 눌린머리에도 사용할 수 있어 머리를 감지 않고도 찰랑이는머릿결을 만들어 준다.   

 

피부 적정 온도 31℃

 높아지는 기온으로 모공 관리가 필수인 여름철, 피부를 지켜줄 뷰티 기기가등장했다. ‘핫앤쿨스킨핏’은 2가지 온열 모드와 2가지 냉각 모드가 있어 피부를 적정 온도 31℃로 유지시켜 준다. ‘쿨링 모드(13℃)’는 강렬한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식혀줘 최적의 피부 온도를 맞춰주고, ‘타이트닝 모드(5℃)’는 땀과 피지로 늘어난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 준다. ‘부스터 모드(36℃)’와 ‘히팅 모드(39℃)’는 분당 1만 회의 미세 진동으로 화장품의 유효성분 흡수를 도와 큰 일교차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데 효과적이다.

 

<기사/케이매거진 8월호>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