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카' 케이매거진 9월호 표지

September 4, 2018

케이매거진 9월호 발행을 했다.  제시카의 커버모델과 K-STAT 서강준, 지코, 이세영, 박서연의 인터뷰 기사로 구성 되어 있다. 매월 컨텐츠의 다양성을 유지하며 더 발전하는 'KM' 케이매거진을 기대한다.

 

COVER STORY 

012 ONE, MY WAY JESSICA 성공이 보장된 길을 포기하고 자신의 고집을 꺾지 않은 제시카는 험난한 고생길을 마주했다. 하지만 제시카는 씩씩했다.

 

HOT SHOT

028 DESIRE FOR BEAUTY, THE ONE AND ONLY! 누구나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한다. 패션 브랜드 그리디어스의 박윤희 대표는 일찌감치 이런 사실에 주목했다.

056 AN, SUN YOUNG MIRACLE OF 100DAYS “내가 100일 동안 이뤄낸 건 다이어트만이 아니다. 삶이 완전히 변했다”는 그의 목소리엔 자신감이 넘쳤다.
066 배우 전홍렬 ‘배우의 길’, 연기서적 집필하다

062 세계식문화교류협회 류현미 회장 “한식의 세계화요? 음식만큼 중요한 건 문화죠”

072 서수경, 최고에서 최고로 자신은 1등 스타일리스트가 아니라는 서수경은 새로운 시장을 개척해 정상에 오르겠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 

 

K STAR
034 지금 이대로가 좋아 여자들만의 진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단짝 이세영, 박서연 두 사람이 카메라 앞에 나란히 섰다.

060 브라이언, 연예인과 사업가로 살아가는 법 그는 사업을 하는 연예인에 대한 편견을 깨기 위해 고객들과 직접 맞 닿으며 호흡하고 있다. 열정적인 사업가 브라이언을 만났다.  
076 서강준, 다른 누구도 아닌 ‘단 하나’ 얼굴만 매력적인 것은 아니다. 연기를 마주하는 겸손함, 세상을 바라보는 따뜻함은 서강준의 진짜 매력이다.

086 지코에 대한 신뢰 공들인 창작물을 즐겨주는 이가 있다는 것. 창작자로서 얼마나 설레고 기쁜 일인가. 지코는 이것을 대중과 자신 사이의 ‘신뢰’라 표현했다

 

BRAND STORY

044 영원히 변치않는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수아담 

046 LIFE IN BEAUTY / 당신의 생활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매력적인 아이템.

048 인플루언서 10명의 뷰티제품 솔직 체험기

 

COLUMN

050 스타일링 닥터, 만능 패션치료사 화이트셔

052 BEAUTY BRAND , 자기만의 색깔을 찾아라

070 A Master of Make

<케이매거진 9월호>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