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스타 총출동,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20일 개막

October 17, 2018

오는 20일 개막…28일까지 열려
K팝·K뷰티 등 다양한 콘텐츠도

 

2017 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개막식 공연

사진제공=BOF

 

 

 부산시가 주최하고 부산관광공사가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후원하는 아시아 No.1 한류 페스티벌 ‘BOF 2018’은 오는 10월 20일부터 28일까지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 부산시민공원, 해운대 구남로 등 부산 전역에서 진행된다. 국내 최정상의 뮤지션과 아티스트들 그리고 다양한 부산발 문화 콘텐츠가 함께 할 예정이다.

 

 2018부산원아시아페스티벌 개막식은 부산의 상징인 광안대교와 세계로 뻗어나가는 대한민국 한류의 미래를 상징하는 무대로 꾸며져 대한민국 최고의 K-POP 콘서트의 면모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20일 개막공연에는 인기 K-POP 그룹 EXO, 워너원, 레드벨벳, 세븐틴 등 한류를 대표하는 실력파 아이돌 그룹들이 총출동한다. 또한 아이돌 그룹의 파워풀한 무대뿐만 아니라 인기 개그우먼 걸그룹 셀럽파이브의 위트 넘치는 공연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고 소통할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진다.

 

 28일 부산아시아드주경기장서 열리는 폐막식에도 11팀이 출연할 예정이다. 헤드라이너는 레드벨벳이며 이외에도 페이버릿, NCT드림 등이 함께 무대를 선보인다. 국내 최대 한류 페스티벌을 표방하는 `부산 원아페`는 그 명성에 걸맞게 2년 연속 최우수 K-POP 콘텐츠로 선정되어 국내 최고의 K-POP 페스티벌 입증하였다. 또 한류 복합문화 축제에 걸맞게 K-뷰티관, B-아트 프로젝트, K-콘텐츠 등 시민 참여 체험공간 운영하며 아시아 유일의 복합문화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