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고우진, 국내최대 대학연합 연극축제 ‘젊은연극제’ MC로 발탁!

May 31, 2019

‘더 맨 블랙’의 작은거인 고우진이 ‘제 27회 젊은연극제’ 개막식에 MC로 선다.

 고우진/사진제공=스타디움

 

올해 27회를 맞이하는 젊은 연극제는 한국대학 연극학과 교수 협의회에서 주최하고 젊은연극제 집행 위원회가 주관하는 명실상부 국내최대의 대학연합 연극 축제이다, ‘눈부신 젊음 내일의 연극!’ 이라는 슬로건 아래 6월 1일부터 29일까지 대학로 ‘마로니에 광장’ 개막식을 시작으로 학술세미나, 청소년 연기경연대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로 이루어지며 대학로 9개 극장에서 50개 이상의 작품이 무대에 오른다.      자세한 사항은 www.젊은연극제.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우진은 “강한나 선배님과 김수현 선배님도 젊은 연극제에 참여 하셨었다고 들었고, 2017년에는 더맨블랙 멤버 정진환 형도 사회를 했었다고 하셔서 선배님들이 가셨던 길을 이어받아 누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해야겠다고 생각한다. 가천대 연기예술과 학생으로써 젊은 연극제가 정말 큰 행사인 것을 알기 때문에 MC가 아니라도 꼭 참여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좋은 기회를 주셔서 영광이다.”  라며 MC로 발탁된 소감을 밝혔다.

 '젊은 연극제' 포스터/제공=스타디움

 

한편 고우진은 ‘더 맨 블랙’에서 메인 보컬을 담당하고 있는 만큼 최근 kbs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OST ‘Paradise’를 훌륭하게 소화해 매회 엔딩을 장식하기도 했다. 또한 ‘더 맨 블랙’의 유튜브 채널에서는 자신의 일상을 직접 편집해 올려 친근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제공/ 스타디움

정리/ 케이매거진 에디터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