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맨 블랙 엄세웅, 최신 휴대폰 광고 출연으로 광고계 핵인싸 등극

May 30, 2019

 

 '더 맨 블랙' 휴대폰 광고/사진제공=스타디움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의 핵인싸 엄세웅이 톱스타 들만 한다는 휴대폰 광고에 등장해 눈길을 끌고 있다. LG전자의 최신휴대폰 V50 ThinQ 광고가 그것이다.

 

‘더 맨 블랙’에서 섹시 카리스마로 불리는 엄세웅은 최근 출시된 LG전자의 최신휴대폰 광고에 출연하면서 신정유의 비비큐 광고, 이형석의 칭따오 광고, 강태우의 카카오뱅크 광고에 이어 차세대 CF스타의 행보를 함께 가게 된 것.  

 

광고 속에서 엄세웅은 DJ Peggy Gou의 친구로 듀얼 스크린 속에서 여러 차례 등장하는데 더 맨 블랙 멤버 중 특히 황금비율을 자랑하는 만큼 현장에서도 훤칠한 키와 특출난 비주얼이 눈에 띄었으며 젊고 패기 넘치게 촬영에 임해 관계자들의 호평을 샀다.  이에 엄세웅은 “데뷔 후 첫 광고라 많이 긴장했었고 출연만으로도 영광스럽게 생각하면서 즐겁게 임했다. 다음 광고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했다“ 라고 촬영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엄세웅은 최근 종영한100만 조회수에 빛나는 하이틴 웹드라마 “트리플썸”에 출연해 고교생들의 설렘 유발자로 등극한 바 있으며,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오픈해 자유분방한 일상을 올려 활발 하게 팬들과 소통 중이다

 더 맨블랙 '엄세웅'/사진제공=스타디움

 

한편 엄세웅이 속해 있는 ‘더 맨 블랙(THE MAN BLK)’은 드라마, 영화, 광고, OST 등 다양한 영역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10인조 만능 배우돌 로써 멤버 전원이 기본 연기력부터 노래, 춤, 디제잉까지 가능해 매력이 넘치는 그룹이다.

 

제공/ 스타디움

정리/ 케이매거진 에디터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