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구의 연애' 타로 마스터 이상욱, 솔직대담 연애상담으로 주말예능 접수

May 30, 2019

'이상욱' 타로마스터/사진제공=스타디움

 

지난 26일(일) 방송된 MBC 예능 '호구의 연애'에 스타디움 소속 타로 마스터 이상욱이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타로 마스터 이상욱은 출연 중인 멤버들의 연애 고민에 대해 솔직하고 디테일한 조언으로 연예인출연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긴장한 출연자들에게는 '타로는 점이 아닌 힐링이다' 라는 말로 부담없이 다가갔고 ‘타로는 단순히 미래를 맞히는 것이 아닌, 대화를 통해 힐링을 선사하는 것이다’라며 진정한 카운슬러로써의 역할을 다했다.

 

김민규는 방송기간 동안 더 보여줄 매력이 남았으니 연애의 포텐을 터뜨려야 한다는 조언을 받았다. 오승윤은 진짜 짝을 만날 수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 최고의 카드를 뽑아 희망적인 기대감을 갖게 하였다. 다만 문제점으로 리드를 당해줄 필요가 있고 힘을 좀 빼라는 조언도 받았다. 양세찬은 생각하는 여성과의 케미에 대한 질문에, 어장관리를 뜻하는 카드가 나와 둘만 집중할 수 없는 상황이 계속되니 그녀에게 올인 해야 한다는 조언을 받았다. 이와 같이 질문에 대한 구체적인 조언으로 출연자들을 깜짝 놀라게 하며 즐겁게 상담을 마쳤다.

 

한편 이상욱은 타로 마스터 최초로 엔터테인먼트사와 매니지먼트 계약을 할 만큼 유명인사들의 힐링 테이너로 이미 유명세가 있으며 타로 전문 연구소 ‘타로랩 Tarot-Lab by Lee.S.W’과 자신의 SNS를 통해 대중들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제공/ 스타디움

정리/ 케이매거진 에디터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