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쌉니다 천리마마트’

November 15, 2019

갑떡볶이 창시자, 신스틸러 김갑(이규현)은 누구?

사진제공 = tvN

 

 

tvN ‘쌉니다, 천리마마트’가 회차를 거듭할수록 매력적인 캐릭터들의 완벽 빙의와 전에 없던 병맛 스토리로 시청자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지난 8화 에서는 김갑(이규현)이 만든 갑떡볶이 1호점을 천리마 마트에 론칭 하면서 갑떡볶이로 인한 해프닝과 위기를 극복해내는 정복동(김병철)의 기지를 그려 한시도 조용할 날 없는 천리마 마트의 몰입도를 최고조로 높였다.

 

‘쌉니다, 천리마마트’에는 그동안 빠야족과 마트 직원들 등 눈에 띄는 캐릭터들이 참 많았지만 이번에는 갑떡볶이의 주역이자 김회장(이순재)의 아픈 손가락인 김갑(이규현)이 본격적으로 드러나는 순간 이였다.

 

김갑(이규현)은 갑으로 태어났지만 을로 살고 있는 대마그룹 회장 김대마의(이순재) 손자이다. 아버지를 일찍 여의고 어렸을 때부터 혹독한 경영수업을 받았지만 할아버지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지 못하자 권영구와(박호산) 합세해 횡령과 탈세를 일삼는다. 정복동이(김병철) 천리마 마트로 좌천되자 차기 대마 후계자의 자리를 노리지만 번번이 실패하는 미워할 수 없는 웃픈 캐릭터 이다.

 

사진제공 = tvN

 

김갑 역할을 맡은 배우 이규현은 얼마 전 종영한 갑에게 맞선 을들의 통쾌한 응징을 그린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에서 을 중의 을 ‘이창규’ 역을 연기한 바 있다. 반면, 이번 ‘쌉니다 천리마마트’에서는 이름까지도 ‘김갑’인 ‘갑’ 캐릭터를 맡게 된 것이 어쩌면 그의 폭넓은 연기행보를 보여주는 반증이기도 하다.

 

실제로 이규현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전문사 출신으로 2016년 부터 20여 편이 넘는 독립영화와 연극작품에 출연한 숨은 실력파 배우이다. 학교에서는 그를 모르는 이가 없을 정도로 이미 유명하다는 후문이다.

 

tvN 금요드라마 ‘쌉니다, 천리마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에 방송된다.

 

기사제공/스타디움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