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사랑했을까' 14년전 결별 이유

August 7, 2020

송지호, 손호준 밝혀진14년 전 결별이유

하늬 생부는 누구일까?

 <사진=jtbc'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캡쳐 합성>

 

송지호, 손호준이 14년전 헤어진 이유가 밝혀지고 송호준은 자신이 하늬의 생부 일지 모른다는 생각에 둘 사이는 더욱더 꼬여가고 있다.

손호준은 송지호와 헤어진 이유를 알고 싶어 자신의 자서전적 소설을 영화하 하면서 송지호와 제회를 한다. 이유를 알지 못한채 헤어진 이유를 너무도 알고 싶어 하고 송지호는 그 이유를 말하지 않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드디어 그 이유가 밝혀지졌지만 송지호에게 다시 다가가고 싶은 마음과 달리 그녀의 마음은 단호했다.

<사진=jtbc'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캡쳐 합성>

한편 류진은 자신이 하늬의 친부로 착각하고 이 사실이 밝혀져 송지호가 곤란해지는 것을 막기위해 고군분투하고 송지호의 어머니에게 쓰레기 세례를 받으면 원망을 듣는다. 하지만 송지호는 '선배아니예요' 하고 말하고 하늬의 생부가 아님을 말한다. 손호준은 우연히 혼자있는 하늬를 발견하고 함께 이야기를 나누게 된다.

<사진=jtbc'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캡쳐 합성>

하늬의 생부가 죽은것이 아니고 살아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손호준은 그동안 송지호가 했던 말들을 떠올리며 하의의 생부가 자신일지도 모른 다는 생각으로 송지호의 집으로 향한다.

송지호의 집앞에서 류진에게 '선배 아니예요'라고 하는 말을 듣고 '그럼 나야?'라는 말을 하며 나타난 손호진을 바라본다. 

<사진=jtbc'우리 사랑했을까' 방송화면 캡쳐 합성>

우리사랑했을까가 후반부로 접어들면서 하늬의 생부에 대한 시청자의 예측이 업치락 뒤치락 하면서 그들의 과거에서 밝혀질 진실에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모든 진실이 밝혀져 하늬의 생부가 누구인지 그리고 생부와 송지호는 현재에 다시 사랑을 이어갈지 궁금해진다. 하늬는 생부가 밝혀지면 자신을 버렸다고 믿었던 사실을 어떻게 받아들일지 시청자들은 이들 이야기의 결말에 그들이 사랑을 했었을까, 그리고 그사랑의 끝맺음이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해 하는 시청자들을 드라마 후반부로 이끌고 있다.

 

기사/KM editor

Please reload

Family Site

www.kcrea.cc

www.hanwang.cc

www.cmnews.kr

케이매거진은 중국현지에 

한망(韓网)과 한왕(hanwang)에서 

중국어로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Follow "THIS JUST IN"
  • Facebook Basic Black
  • Twitter Basic Black
  • Black Google+ Icon

Partnership with

한국경제TV

케이매거진(K-MAGAZINE) 등록번호 /강남,라00887

주식회사 차이나미디어

서울특별시 중구 청파로 463 한국경제신문사 1층

© 2018 by "K-Magazine".Proudly created with China Media